작성자 AVEiNE Korea(ip:)
작성일 2022-03-23
조회 195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
이종민 고객님
아벤코리아 입니다.
제품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.
점검 완료 되었습니다.
좋은 하루 되세요
감사합니다.
아벤코리아 드림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
작년에 AS받고 사용하다가 겨울 쯤부터 다시 충전이 안되었는데
2월인가 충전다시 되었어요. 그런데 software update 직후에 다시 충전이 안됩니다.
A/S 신청하고요.
인편으로 기기 보낼께요.
이종민
010-3883-6683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